본문 바로가기

과정안내&수강후기

동성로그래픽학원에서 일러스트 포토샵 마스터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주말에도 어김없이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대구 전체적으로 비가 온다고 하니 꼭 우산 챙기시고 다니길 추천드릴께요

오늘 포스팅은 동성로그래픽학원에서 일러스트 포토샵 수강하셨던 분의 수강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본 글은 과정 수강하셨던 분이랑 직접 대화를 하고 글로 작성하였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자기소개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일러스트 포토샵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입니다.

이전부터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워보고 싶었는데요. 방학을 맞아서 이번에 배워볼려고 학원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마침 학교에 포스터가 붙혀져 있고 할인률도 폭이 엄청 크길래 전화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동성로그래픽학원은 포토샵 일러스트 전문으로 하고 있는 학원이였고,

학원 이름도 아트/디자인이 있어서 더 신뢰가 되었던거 같았어요

포토샵 일러스트는 어떻게 관심을 가지게 된거에요?

음... 친구중에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조금 할 줄 아는 친구가 있었는데요.

친구가 하는거 옆에서 하는걸 지켜보다 보니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런데 정작 포토샵과 일러스트가 어떤프로그램인지도 모르고 하는것만 보던게 답답했죠.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기는 했는데 그게 그말인거 같아서 찾아보는데 힘들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동성로그래픽학원에 문의를 주게 된 계기가 된것도 있어요

수업 들으시면서 힘들었던 점은 없으신가요?

힘들었던거는 없었는거 같아요. 강사님이 워낙에 잘해주시고, 실습할때도 피드백 계속 해주셨어요.

앞에서 수업 진행하실때 실습 예제를 주시고 어떤 툴을 사용하고 툴 사용하는 법이나 주의해야될점, 툴이 어떤건지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막히는거는 많았지만 잘따라 간거 같아요.

그리고 친구랑 같이 등록을 했는데, 친구와 같이 복습을 할려고 빈강의실 찾는게 힘들었어요.

담당쌤 말씀으로는 방학특강반 개설이 많이 되었다보니, 로테이션 돌아가는 반이 많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보니 반 전체가 수업을 계속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나중에 대학교 졸업하게되면 전공과는 거리가 멀지만, 포토샵 일러스트 활용해서 할 수 있는 취업처로 나가게 되도 좋을거 같은 생각이 너무 많이들었어요. 그만큼 무궁무진 하다 할까요?


동성로그래픽학원에서는 국비지원으로도 수업이 되고 있는데 졸업하고 해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계기가 있나요?

아 전공을 살려서도 물론 취업을 나가겠지만, 제 전공도 살리고 동성로그래픽학원에서 진행하는 국비지원 수업을 듣고 난 이후 취업연계까지 해준다고 하니 그렇게 하면 어떻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고요

아 제 전공은 영문학과인데요

영어선생님이 되고 싶은 생각이 컸지만, 시험도 어렵고 잘 할수 있을지도 모를거 같아서 생각이 많았었거든요. 그래서 요번에 수업들으면서 생각이 드는거는 외국어를 살리면서 디자인쪽으로 나가게 되면 외국 취업도 가능할거 같아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물론 생각과 현실은 틀릴 수 있지만, 제 전공도 살릴 수 있는 방향이 있지 않을까요? ㅎㅎ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있으면 말해주시겠어요 ?

제가 아직 졸업까지도 시간이 많이 남았고, 차후에 다시 수강할지도 아직 미지수 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한테 너무 친절하게 해주신 담당쌤, 그리고 강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데스크에 물어보로 가면 항상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얘기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강사님. 쉬는시간에 궁금한거 물어보기도 하고, 장난으로 말하셔도 웃으시면서 대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업 몇일 남았지만 그때까지 안빠지고 계속 수업 잘나올께요 !!

다음수업때 뵐께요 ^^

감사합니다!


동성로그래픽학원에서는 일반 정규반이외에도 직장인 국비지원 실업자국비지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업자 국비지원의 장점은 100%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며 기초부터 시작하여,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게 포폴과정까지 마치고 취업연계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4~6개월과정으로 진행이 되며, 장기 과정인 만큼 전문강사님과 취업실장님이 취업 준비중이신 분들을 위해서 매일매일 힘써주시고 계십니다.

재직자 국비지원은 일반적으로 4대보험이 가입되어있어야 발급이 되며, 일반적으로 이직을 희망하시거나 직장에서 필요한 자격증 및 업무보충을 하기 위해서 수강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재직자 국비지원으로 실업자 국비지원 수업 신청해서 수업을 들을 수도 있으니 장점이 크겠죠 ㅎㅎ

실업자 국비지원, 재직자 국비지원, 일반정규반으로 하여 궁금하신 과정들이 있으면 언제든지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래로 내리시면 학원강사님들과도 과정 상담이 가능한 오픈톡방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