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다반사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후 도전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오늘은 제가 계속 승인을 위해서 노력하던 애드포스트 작성을 해볼께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후 도전하기

오늘 드디어 제가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승인받았어요.

시도를 한거는 총 5번

처음에는 과연 어떨까 나도 꽤나 포스팅 작성했는데 시도를 해봐야겠다.

그런다음 알아보고 시도를 해봤지만, 보류로 실패...

그 다음에도 계속 시도를 해보았지만 계속 보류 처리가 되면서 안되겠구나 하면서 마음을 접고 계속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포스팅 뷰도 오르고 조회수도 조금씩 올라가기 시작하면서 오늘은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마지막으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

어제 저녁에 신청을 하고 오늘 아침에 등록 처리가 되었다고 메일이 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

이로써 저도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한발짝 나아갈수가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승인나고 메인화면에 나온 화면이에요

지금 당장에는 수익이 없지만 차츰 생길거라고 생각하면서 인제 포스팅 열심히 작성해야겠어요 !

 

사실 아이디가 3개이다 보니 블로그 하나 더만들어서 시도를 해놨지만, 그거 조차 보류로 나오더라고요

그건.. 음 머 글을 다 삭제 해놓은상태이다 보니 어쩔수 없다고 생각을 해요 ㅎㅎ

아직은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지급이 되고 수익이 쌓인게 없지만, 앞으로는 조금 더 나은 수익을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승인여부가 제 생각에는 한달 블로그 조회수가 1500이상은 되어야만 가능할거 같아요.

제가 마침 저번달에 1597정도 ? 였는데 승인이 나온거 보니 그런거 같더라고요.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없다고 다른 블로거분들도 화이팅 하시고, 다음에는 다른 소식을 통해서 포스팅 작성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