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정안내&수강후기

[직장인]대구회계학원에서 전산회계 1급 자격증 취득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오늘 날씨가 진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일해야 되는데 자꾸 시선은 밖을 향해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다들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직장인]대구회계학원에서 전산회계 1급 자격증 취득하기

오늘은 대구회계학원에서 진행되는 전산회계 1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무직종 자격증에서 선호하시는 자격증은 컴활 1급 자격증과 전산회계 1급 자격증입니다. 특히 회계, 경리 업무 재고관리. 총무 쪽으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제일 먼저 취득하실려고 하는 자격증이 전산회계 자격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나 전산회계 1급 자격증은 남녀노소 관계없이 연령대가 많더라도 취득할려고 하는 자격증이기도 합니다.

대구회계학원에서는 기초부터 시작하여 실무관련 수업도 진행이 되며, 비전공자 분들도 수강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수강이 가능합니다.

전산회계 1급 -> 전산세무 2급 자격증 취득반도 운영이 되기 때문에 전산세무 2급 자격증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취득이 가능하십니다.

전산회계 1급 자격증 대비반과, 전산세무 2급 자격증 대비반은 평일저녁/주말토,일 혼합반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재직자/직장인 국비지원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재직자/직장인 국비지원은 HRD-Net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쉽게 카드발급이 가능하십니다.

대구회계학원은 평일저녁/주말토,일 혼합반 외에 평일 오전 오후반도 수업진행이 가능하며, 평일오전/오후반은 실업자/구직자 국비지원을 통해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실업자/구직자 국비지원은 카드발급기간이 평균 4-8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대구회계학원에 방문하여 상담진행 후 카드발급 진행하시는게 빠른 카드발급의 지름길입니다.

대구회계학원중에서 전산회계 1급 자격증 합격률이 회차별로 100% 연속으로 나올만큼 대구회계학원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회계학원 전산회계 1급 자격증 대비반은

평일저녁반 11.4일

평일오전반 10.28일

마지막으로 진행을 하게 되며, 이번 수업을 못들으시면 내년 1회차 시험일정으로 대비가 가능하십니다.

국비지원 및 전산회계 1급 자격증 대비반 등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문의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