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컴퓨터학원 과정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 프리미어,에펙 전문가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비예보가 있었는데, 다행히 아직 비는 안오고 날씨가 흐린정도이네요

우산 꼭꼭 챙기시고, 오늘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 프리미어,에펙 전문가되기

혹시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 해보고 싶었던 적이 없으신가요 ?

저는 어제 유느님과 조셉님이 방송하시는 유퀴즈 온더 블럭을 보면서 방송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고충이나 해보고 싶은 콘텐츠제작에 대해서 많은 고충을 안고 그리고 재밌게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걸 생각 해보았는데요.

요즘에는 TV방송보단 유튜브, 짧은 영상제작으로 많은 분들에게 재미를 느끼고 있으실겁니다.

영상편집과 제작을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독학으로 혹은 인강을 통해서 배워보실려는 분들이 많을실겁니다. 하지만, 막히시는 부분이 많거나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영상편집을 시작할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인 프로그램인 리미어, 에프터이펙트를 알고계셔야 가능한점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렇다면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는 프리미어와 에프트이펙트과정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드릴께요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는 기본과정인 프리미어와 에프터이펙트 과정을 4:6비율로 진행하게 됩니다.

프리미어 비중이 낮은 이유는 컷 편집과, 영상, 효과음 편집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기초툴 부터 시작을 하게 되신다면 충분하게 다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영상편집에서 가장 필수적인 프로그램은 에프터이펙트로 영상과 그림합성, CG 효과 모션그래픽을 제작하게 됩니다 !

대구영상편집학원 강사님은 소수정예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진행하게 됩니다.

다양한 실습예제를 토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강생분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강사님이 현장PD로 계셨던 분인만큼 실무팁과 더불어 편집자를 꿈꾸시는 분이라면 실무능력도 갖추실 수 있습니다.

영상편집과정은 국비지원을 통한 수업은 아쉽지만 진행이 되지는 않는데요.

국비지원을 통해 수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2020년을 기대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대구영상편집학원은 영상편집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반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정에 대해서 문의사항 궁금하신점, 수강료 등 필요하신게 있으시면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문의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