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컴퓨터학원 과정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 영상편집 배우고 영상컨텐츠 직접 만들고 취업하자 !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요즘 봄날씨가 지속되면서 주말 집에서 보낼때 아주 편하게 보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가지고 계실만한 과정으로 작성을 해볼려고 합니다.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 영상편집 배우고 영상컨텐츠 직접 만들고 취업하자 !

요즘에 많은 분들이 영상미디어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더군다나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시거나 활동을 하실려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영상편집을 하실려거나 배우실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전 SNS에서도 사진 혹은 카드뉴스를 통해서 홍보를 많이 했었다고 하면 요즘에는 영상을 통해서 홍보를 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더더욱 영상편집에 관심이 많아질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영상편집이 관심이 많아지게 된 이유는 아무래도 광고효과/집중도에서 많은 차이를 보일 수 밖에 없는데요.

위에 말해드렸다 싶이 SNS에서 카드뉴스나 사진으로 홍보를 많이 했었는데, 한번의 클릭으로 옆으로 넘기면서 봐야한다는 불편한점 있어서 홍보를 하더라도 효과가 적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를 시작하면서 이런 불편한점을 줄이고 이목을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기업들이 몰리기 시작하면서 영상콘텐츠가 더욱 활성화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광고기획사/마케팅분야/유튜브편집자로 취업을 희망하신다면 영상편집과정 외에 포토샵 일러스트 과정도 배우시는게 좋으신데요

모든 디자인 분야에서는 포토샵 일러스트를 배우실수가 있으면 필수적으로 배우시는게 좋습니다.

유튜브 같은 경우는 썸네일을 만들경우, 마케팅분야 혹은 광고기획사 같은 경우는 합성, 보정 등 다양하게 쓰이기 때문에 배우실 수만 있다면 배우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배우시지 않고 먼저 영상편집을 배우시더라도 수업에 참여하실 수 있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대구영상편집학원에서는 에프터이펙트, 프리미어 프로 프로그램을 통하여 수업을 진행하는거 만큼 기초부터 하여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게 진행이 되며, 실무에서 사용되는 상업용 모션그래픽과 실사영상을 제작하는 실무기술, 노하우, 문제해결 방법 등을 광범위 하게 배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편집, 모션그래픽(프리미어, 에펙)디자이너 취업과정

05/11 ~ 08/07 (60D/240H) 09:30~13:30

 

디지털디자인-영상미디어콘텐츠 제작과정 (1회차)

07/07~12/14 (106D/760H)

 

모션그래픽, 영상편집(에펙)직무향상과정

[화목금/화목] 06/02~7/28 (20D/60H)

19:10~22:10

 

모션그래픽, 영상콘텐츠편집(에펙)직무향상과정

[토요일] 06/13~7/25 (7D/42H)

09:40~16:30


과정일정은 변경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리며,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취업준비반, 직장인분들이 수강이 가능한 저녁주말반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국비지원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하며, 국비지원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저한테 연락을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