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아트디자인학원

동성로국비지원학원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고 수강하기 !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황금연휴 다들 잘보내셨나요 ?

오늘은 날씨가 낮에는 더웠지만, 지금은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딱 좋은 날씨인데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성로국비지원학원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고 수강하기 !

동성로국비지원학원에서는 다양한 국비지원 과정들이 개강예정인데요.

국비지원과정들이 개강을 하더라도 내가 국비지원을 신청하는 방법이라던지, 국비지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아보고 동성로국비지원학원에서 진행하는 과정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비지원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요 !

단,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졸업예정자 이외 재학생, 연매출 1.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급여 300만원 이상인 대기업근로자(45세 미만), 특수형태근로종사자는 국비지원을 신청할 수가 없어요

개인당 300~500만원의 훈련비용을 지원해주고 있어요 !

*취성패 1유형(저소득계층, 차상위계층 등) 500만원 지원 - 전과정 해당 훈련비용으로 100%무료 수강으로 가능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과정평가형 과정은 훈련비 전액 지원 !

훈련참여 하시는 훈련참여자 분들은 일부 자비부담금을 결제 하셔야만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

-자비부담금은 직종별 취업률에 따라 차등 부과가 되며, 최종적으로 자비부담금을 결제 완료 해야만 과정 수강이 가능합니다

 

개인의 훈련이력, 계좌잔액 등의 정보는 HRD-NET 사이트 접속을 통해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HRD-Net

국비지원을 통해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을실때에는 두가지 방법을 통해서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첫번째 방법으로는 가까운 고용센터를 방문하시는 방법입니다.

다만, 현재시기에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필히 가까운 고용센터에 방문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전화를 해보신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HRD-NET 사이트 접속하셔서 온라인으로 발급신청을 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카드발급신청방법 : https://blog.naver.com/coolboy22815/221763105804

 

두번째 방법은 집에서도 발급신청이 가능하여 간단하게 발급신청이 가능하지만, 140시간 이상인 수업들은 고용센터 상담과 방문을 통해서 2주간 상담계획을 통해서 최종적으로는 발급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여기서 또 주의해야 할점은 발급유형이 취성패1유형, 2유형으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은 카드발급까지가 최소 한달에서 한달반까지 소요되기 때문에 내가 듣고 싶은 과정이 있다면 빨리 진행하셔야만 원하는 수업에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에 대해서 문의사항은 아래쪽에 남겨드릴테니 연락주시면 안내드릴께요

동성로국비지원학원에서 운영이 되는 과정은 140시간미만 수업인 직장인 수업 /140~350시간 미만으로 운영되는 계좌제 수업 / 350시간 이상인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까지 하여 3가지 수업으로 나뉘어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직장인 국비지원 수업은 단일과정으로 하여 기초과정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수업이 많으며, 근무하고 계신 직장에서 사용되는 업무 보충용 혹은 자기계발, 이직 때문에 배우실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활2급, 컴활 1급, 오픈마켓, 영상편집, 포토샵, 일러스트, 웹코딩, 오토캐드, 회계 1급, 세무 2급 과정 등 개강 예정입니다 !

(상세일정은 문의주세요)

계좌제 수업을 참여하시는 분은 대부분 짧고 빠르게 배우고 취업을 하실려는 분들이 많으며, 과정 시간이 짧기 때문에 빨리 배울 수는 있지만 과정을 압축해서 배우기 때문에 완전히 전문적으로 배우지는 못하는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회계 1급, 세무 2급, 컴활 등 자격증 수업들은 수업내에서 진도를 다 배우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컴퓨터활용능력1급자격증(필기, 실기-엑셀, 액세스)취득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등 개강예정입니다.

(상세일정은 문의주세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및 과정평가형 과정은 전문과정으로 100%무료 수강으로 배워 보실 수 있으며, 장기과정으로 대학졸업자들의 수준까지 배워보실 수 있으며, 취업하고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실무수준을 배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디자인-웹디자이너, 웹퍼블리셔 양성과정(1회차)

20/06/18~20/11/12 (96D/700H)

 

BIM-건축설계실무자(캐드, 맥스, 스케치업, 레빗) 양성과정 (1회차)

20/06/22~20/11/27 (102D/800H)

 

디지털디자인-영상미디어콘텐츠 제작과정 (1회차)

20/07/07~20/12/14 (106D/760H)

 

출판(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디자이너 양성과정 (1회차)

20/07/29~20/12/14 (90D/720H)

※과정개강예정이며, 현재도 계속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동성로국비지원학원에서 알려드리는 국비지원과 학원에서 운영이 되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나, 과정일정이나 국비지원에 대해서 궁금하신점 문의사항은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