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컴퓨터학원 과정

대구스케치업학원에서 모델링 V-Ray기초까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다들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시기이지만 다들 화이팅하고 오늘은 스케치업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대구스케치업학원에서 모델링 V-Ray기초까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하기

 

스케치업은 현재 3D맥스와 같이 건축/인테리어 분야와 깉이 사용되고 있는 3D프로그램입니다.

요즘에는 건축사무소나 인테리어 사무소에서도 3D맥스 사용비중보다는 스케치업 사용빈도가 늘어나면서 스케치업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3D맥스는 프로그램이 무겁고 모델링이나 렌더링을 돌리게 되면 퀄리티는 좋지만 속도에서 많이 뒤쳐지게 되어, 모델링이나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스케치업을 그만큼 선호 한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스케치업의 장점으로는 방금 말해드렸던거 처럼 빠른 모델링과 V-ray속도 인데요. 하지만, 퀄리티가 맥스보다는 떨어져서 고민이신 분들은 포토샵을 통해서 조금 더 퀄리티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스케치업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 그리고 오토캐드를 사용 못하시는 분들이라도 처음에 쉽게 접해 볼수가 있습니다.

오토캐드는 건축/인테리어 분야로 재직중이시거나 취업을 하실려는 분들은 필수이기는 하나 모르시더라도 도면을 보고 실제로 모델링 작업을 진행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모르시더라도 괜찮습니다 !

그렇다면 반대로 스케치업을 배우고, 오토캐드를 배우시더라도 괜찮으시겠죠 ?

대구스케치업학원에서는 모델링과 V-ray를 배워볼 수 있는 스케치업 과정을 국비지원을 통해서 수강이 가능하신데요.

스케치업 과정은 현재 개강을 진행하였으며, 6월일정으로 개강예정입니다.


실내건축설계(스케치업)향상과정

[월수금/월수] 06/08~08/03 (20D/60H) 19:10 ~ 22:10

 

BIM-건축설계실무자(캐드, 맥스, 스케치업, 레빗) 양성과정 (1회차)

20/06/22~20/11/27 (106D/800H)


2020년부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통합이 되면서 실업자 유형/재직자 유형이신분들도 저녁반 오전반 상관없이 수업 참여가 가능하시며, 국비지원을 통해서 수강료 부담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스케치업과정에 대해서 혹은 건축/인테리어 분야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문의를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