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컴퓨터학원 과정

대구컴활학원에서 자격증 대비 및 실무대비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오늘은 출근하기가 매우 힘든 월요일이네요ㅎㅎ

그래도 한주의 시작으로써 다들 힘내고, 날씨가 오늘 아침에 보니 매우 춥더라고요.

감기환자도 속출하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자격증]대구컴활학원에서 자격증 대비 및 실무대비하기

여러분은 컴활 자격증 즉,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누구는 엑셀 다루는 자격증, 또 다른 분은 제일 흔한 자격증, 가산점혜택 등등 많은 것을 떠올리게 하는 자격증일지 모릅니다.

컴활자격증은 그만큼 우리에게 흔하고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컴활 자격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컴활자격증은 대한상공회의소 주관하는 국가기술자격증이며, 급수는 2급과 1급으로 나누어 집니다.

컴활 2급 자격증은 엑셀, 컴활 1급 자격증은 엑세스, 엑셀을 다루게 됩니다.

또한, 자격증 시험은 실기만으로 치뤄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필기시험을 합격하셔야만 실기시험을 칠 수 있는 자격요건이 생깁니다. 컴활 1급과 2급은 난이도 차이도 있지만 과목수 차이, 그리고 사용되는 함수의 갯수도 차이가 납니다.

대구컴활학원에서는 실기만 다뤄드리고 있으며, 필기는 개별 준비로 하게 되는데요.

개별 준비라고 하더라도, 컴활 2급, 1급의 필기요약본을 이메일로 발송해드리며 함수정리표도 같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컴활 2급의 필기시험은 기출문제를 얼마나 많이 풀어보시냐에 따라서 합격여부가 틀려지게 됩니다. 문제는 컴활 1급의 필기시험인데요. 컴활1급의 필기시험은 난이도가 높으며 전국 평균내외 합격률이 30%인만큼 2급과는 차이가 많이 날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대구컴활학원에서는 1급 필기시험을 공부하실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대구컴활학원에서는 이번 11월에 들어가면서 컴활자격증 단·기·특·강 대비반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2급은 평일 기준 2주소요(11.4, 11.18 예정), 1급은 3주 소요(11.6 예정)가 되며, 실기 완벽대비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대구컴활학원에서는 단기특강 대비반 뿐만 아니고, 재직자 국비지원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한 반이 있으니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대구컴활학원에서는 사전등록, 학생할인, 자격증 대비 소요기간 등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문의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