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컴퓨터학원 과정

대구기계자격증학원에서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까지 완벽대비하기

안녕하세요

자취센세입니다.

어제 비가 오고 오늘은 날씨가 조금 쌀쌀한 느낌인데요. 또 좋은소식으로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는게 참 좋은소식같아요.

이번에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면서 다시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국가자격증 중 하나인 기계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구기계자격증학원에서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까지 완벽대비하기

대구기계자격증학원은 이전부터 기계자격증을 취득할려고 하는 대학생분들한테 많이 알려져있는 학원입니다.

단지 아쉬운점이라면 얼마전, 국가자격증 1회차 시험을 전체적으로 연기를 한다고 하죠.

그래서 지금 현재는 1회차 대비로 들어가되 4월 이후로 시행이 된다고 하니 이점은 꼭 알고 계셔야 할거 같습니다.

대구기계자격증학원에서는 일반기계기사, 기계설계산업기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대비가 가능하며, 내가 많약 기계설계 혹은 기계분야로 하여 취업을 희망하신다면 필수로 취득을 하셔야 하는 자격증입니다.

시험응시는 Q-net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응시자격에는 제한이 있지만,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는 응시제한이 없습니다.


일반기계기사

관련학과 대졸(졸업예정자), 3년제 전문대졸 + 실무 1년, 2년제 전문대졸 + 실무 2년

기계설계산업기사

관련학과 대졸(졸업예정자), 전문대졸(졸업예정자), 실무경력 2년이상자(동일, 유사분야)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응시자격 제한 없음


※관련학과

일반기계기사

4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교에 개설되어 있는 기계공학, 금형설계, 기계산업공학, 기계설계공학, 기계시스템공학, 기계산업시스템공학, 기계메카트로닉스공학, 산업기계공학, 건설기계공학 등

기계설계산업기사

전문대학 이상의 학교에 개설되어 있는 기계공학, 자동화기계, 자동화시스템, CAD전공, CAM전공 등

※동일직무분야

일반기계기사, 기계설계산업기사

경영 · 회계 · 사무 중 생산관리, 건설, 재료, 화학, 전기 · 전자, 정보통신 중 방송무선, 통신, 안전관리, 환경 · 에너지


 

학과에서 배우셨던 분들이라면 기계자격증을 취득하실때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으나,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실려는 분들은 처음 접해보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려우실 수가 있습니다.

대구기계자격증학원에서는 비전공자 기준으로 하여 기초부터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게 강사님께서 피드백드리고 있으니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있어서 크게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자격증을 취득하는걸로 끝나는 것이 아닌 실무에서도 적용하실 수 있게 실무관련 팁도 알려드리니 빠른시간안에 자격증과 실무관련 팁을 배우니 수강생들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기계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으신분들은 필기시험은 개별 준비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꼭 이부분은 알고 계셔야 합니다.

만약 필기준비가 안되신 분들이라 하더라도 수업참여하여서 수업을 들으면서 필기준비를 병행하는게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수업은 오토캐드와 인벤터를 사용하게 되며, 일반과정 수업으로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기계설계종합반(CAD/인벤터/전산기계자격증)

월단위 중간투입 가능

[월수금/월수] 04/03~05/01(10D/30H)

18:45-21:45(1D/3H)


기계설계종합반은 월단위로 하여 매월 참여가 가능하게 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국비지원으로 수업참여는 불가능하십니다. 그리고, 토캐드는 기본으로 하실 줄 알아야하기 때문에 기초 오토캐드과정을 알고계셔야만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참고 바랍니다.

(최대 할인 프로모션 = 사전등록, 대학생할인, 당일등록할인 등)

기계자격증에 대해서 평상시 국비지원이나 일반과정으로 궁금하셨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수강문의를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