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정안내&수강후기

대구출판디자인학원에서 시각·출판·편집디자인 무료수강 후 포트폴리오 제작하고 실무적용하기 !!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서 힘든하루 모두 화이팅하시고, 오늘은 학원 운영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출판디자인학원에서 시각·출판·편집디자인 무료수강 후 포트폴리오 제작하고 실무적용하기 !!

여러분은 출판디자인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가요 ?

출판은 여러분야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특히나 우리가 현재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웹소설에서 쓰이는 e-book, 잡지, 책자형태의 인쇄물 등에서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구출판디자인학원에서 진행되는 과정은 출판으로만 해서 배우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봐야할텐데요. 대구출판디자인학원에서는 출판디자인 뿐만 아니라 시각/편집디자인 부분까지도 배워보실 수가 있습니다.

출판디자인으로 취업 및 이직을 하시는 분들 께서는 어떤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중요한데요. 출판디자인은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판디자인 과정을 배우는데 이어 하나의 그래픽 프로그램 툴을 다배우고 다음 그래픽 프로그램 툴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무 중심의 NCS기반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어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같이 사용하여 기초인 툴사용 법부터 진행 하게 됩니다.

NCS기반의 수업의 장점은 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과정 수료 후 취업을 하게 되었을때 실무 적용이 바로 가능할 정도의 수준이 되기 때문에 수강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대구출판디자인학원의 교육은 앞서 말해드렸던 거처럼 NCS기반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처음 진행되는 능력단위부터 시작을 하여 최종 결과물인 포트폴리오 완성으로 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가능한 부분은 600시간 700시간을 그냥 진행하는것이 아닌 능력단위를 세부적으로 나누어 하나의 능력단위를 끝나게 되면 피드백이 필요하지 않는지 추가 보안이 필요하지 않는지 피드백과 평가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출판디자인을 수강하시는 분들은 국비지원(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서 수강이 가능하시며, 국가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100%무료 수강을 통해서 취업지원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구출판디자인학원의 장점은 전국지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대구출판디자인학원이 있는 지역 어디든 ONE-STOP 시스템을 통해서 원하는 지역으로 취업지원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취업상담실이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전문취업상담사님이 취업설계, 면접, 이력서 작성법, 자소서 작성법, 구인구직서비스까지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처음 접해보는 비전공자, 사회초년생, 이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출판(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디자이너 양성과정 (1회차)

20/07/29~20/12/14 (90D/720H)

09:30~18:20 (중식 : 13:30~14:20)

※세부일정은 문의주세요


과정일정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정원 마감은 20명으로 현재 12명이 등록되어있습니다.

출판디자인, 취업관련 설계, 국비지원(국민내일배움카드) 등에 대해서 궁금하신점,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문의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또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같은 경우는 한번의 선택이 나의 취업과 진로가 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본인이 원하는 과정 맞는 과정을 선택해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