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정안내&수강후기

대구컴퓨터학원에서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후 취업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다시 코로나로 인해서 들썩거리고 있어 불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희 대구컴퓨터학원에서는 매일 자체방역을 진행하고 있고, 주 1회는 전 강의장 전체소독을 하고 있어 안심하고 수강생분들이 수강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구컴퓨터학원에서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수강하셨던 분의 수강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대구컴퓨터학원에서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후 취업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아르바이트외에는 직장경력이 없어서 한참 고민을 하던 취준생이였습니다.

취업은 하고 싶은데 내가 취업을 빠르게 취업을 하기 위 해서는 어떤게 있을까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나만의 기술력이 있어야만 빠른 취업을 할 수 있겠다라는 결론에 다다랐습니다.

기술력을 갖기 위해서는 경력도 중요하지만, 아무런 준비도 되어있지 않은 신입에게 경력을 쌓을 수 있게 해주는 곳과 기회는 흔치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떤게 있을지 찾아보던 도중 국비지원을 알게 되었고, 자격증 취득을 함과 동시에 취업지원시스템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 국비지원을 통해서 수강을 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전문적으로 해주지 않는곳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어 전문적인 훈련과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해주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제가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알아보던 도중, 전산회계 1급/전산세무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는게 역시나 취업에 있어서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HRD-NET사이트 를 통해서 대구컴퓨터학원이 합격률이나 취업률에서 가장 좋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구컴퓨터학원에 첫방문을 하고 상담을 통해서 자격증 취득에 적합한 커리큘럼과 취업에 중요한 도움이 될 수 있느 면접대비, 이력서 작성, 1:1 개별 상담 등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는 것과 앞에서 강사님들과 학원 상담을 도와주셨던 분들이 취업상담을 도와주는 것이 아닌 전문취업지원실장님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더더욱 신뢰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전산회계 1급/전산세무 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수강하면서 처음 접하는 과정인데도 불구하고 강사님께서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설명을 차근차근 잘해주시고, 핵심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과정을 수강하는 중에도 취업을 위해서 이력서 작성과 면접연습을 틈틈히 연습했습니다.

처음에는 대답도 제대로 못하고, 엉뚱한 대답을 내놓기도 하고 했지만 수료 후 에는 그동안배우고 연습했는것을 토대로 질문에 막힘없이 답변하는 것을 보고 성장을 많이 했는것을 느끼고 전산회계와 전산세무를 배우면서 전문적인 지식이 쌓이는 것 같아 면접보는 것이 두렵지 않고 자신감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

현재 취업을 하고 난 뒤에 느끼는 것이지만, 취업을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자신감이지 않을까 합니다.

해당업무에 대해서 경력도 없고 자격증도 없다는 생각에 '내가 잘할 수 있을까? 과연 될까?' 라는 의문을 너무 많이 가졌었지만 구직활동을 하는 것 자체에 큰의가 있는것을 생각하면서 취업을 희망하는 곳과 조금이라도 연관된 경험이 있다면 충분히 표현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면접 준비를 하면서 취업지원실과 선생님들께 많은 도움을 받으면서 좋은 취업처와 작성하면 좋은 방법 등 너무 늦은밤은 아니지만 제가 언제든 연락하면 상담해주시고, 끊임없이 피드백을 해주신 덕분에 빠르게 취업을 할 수 있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취업을 준비하고, 수강을 하면서 느꼇던 점은 자격증 준비도 매우 중요하지만 틈틈히 취업정보를 수집하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학원 커리큘럼을 충실히 따른다면 전산회계 1급/전산세무 2급 자격증까지 취득은 어렵지 않을거에요

취업지원실과 많은 소통을 하면서 취업에 필요한 사항이 있는지 충분히 숙지하신다면 많은도움이 되실 겁니다.

긴 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내용은 실제로 수강을 하셨던 분의 수강후기를 토대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대구컴퓨터학원은 과정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디자인, 산업디자인, 건축디자인, 영상편집,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자격증 취득반 등 다양한 과정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국비지원을 통해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점, 취업지원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은 아래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서 문의를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